❤️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광양 가성비 좋은 카페 맘&파파 베이커리 본문

맛집

광양 가성비 좋은 카페 맘&파파 베이커리

Lucychoi2022 2023. 10. 18. 14:34
728x90
반응형

몇 주 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점심 식사 후 인근에서 카페를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했는데 가성비가 좋아 소개드려봐요.

맘&파파베이커리

 

주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남등2길 8-4

대표번호: 061-761-9940

 

카페 외부는 파란 간판과 파라솔로 눈에 확 띄더군요.

등나무도 그늘이 있었는데 매우 시원했고 먼저 온 손님들은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더군요.

매부도 들어서니 화이트 톤의 아늑한 공간이 펼쳐졌고 맞은 편에는 카운터가 있었어요.

출입문 바로 옆에는 한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입구 오른편에는 작은 룸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택같은 공간으로 친구집에 놀러온듯한 정겨움이 느껴졌어요.

카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카페 한가운데에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었어요.

종류로는 쿠키, 스콘, 만주, 마늘빵, 단팥빵, 슈크림빵, 브라우니, 머핀, 앙금구운과자

 

소보루빵, 에그타르트 등이 있었어요.

메뉴표를 살펴보니 커피, 주스, 라떼 , 차 등이 제공되고 있었는데 가격대가 2,500-3,500원대로 매우 저렴하더군요.

음료를 주문하고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빵은 먹기 좋게 잘라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바닐라라떼 3,500원

카라멜마끼야또 3,500원

 

두가지 커피를 주문했는데 유관상으로는 뭐가뭔지 구별하기 어려웠는데 친절하게 네임스티커를 부착해주셨어요.

저는 카라멜마끼야또를 선택했는데 한모금 마셔보니 달달한 카라멜향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맛볼 수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양이 적은 편도 아니었어요.

 

블루베리잼빵

 

이빵은 이름과 가격을 잘 모르겠는데 얇은 빵속에 블루베리잼이 가득 들어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호두타르트  2,500원

 

호두타르트는 타르트 위에 호두과자가 잔뜩 박혀 있었고 안쪽에는 달달한 필링이 가득 차 있었어요.

여기 저기서 카페를 다니며 타르트를 먹어봤지만 가격대비 크기도 큼직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판단했어요.

가게 위치는 광양읍사무소 뒤편에 있는 골목인데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은 조용한 곳으로 대화하기 참 좋더군요.

숨어 있는 가게 지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빵을사러 들락달락 거려서 입소문이 난곳이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등나무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서보니 다래가 탐스럽게 열려 있어서 한참 동안이나 구경을 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