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구미 카페 특별한 라떼와 마카롱 영접한 후기[14일] 본문

맛집

구미 카페 특별한 라떼와 마카롱 영접한 후기[14일]

Lucychoi2022 2023. 10. 13. 17:24
728x90
반응형
구미카페 특별한 라떼와 마카롱 영접한 후기[14일]

구미카페 특별한 라떼와 마카롱 영접한 후기[14일]

지난 8월 구미로 여행을 갔었는데 카페를 검색 중 예쁜 디저트 사진들을 보고 한눈에 반해서 찾게 되었어요.

 

 

카페 외부는 세월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건축물 같았고 매장 앞에는 수국 꽃이 활짝 피어 있어서 싱그러운 느낌이 났어요.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14일

 

주소: 경북 구미시 형곡로 17

대표번호: 0507-1421-9938

매장을 드러서니 아담한 공간에 여러 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시계인데요 예전에 시골 할머니 집에 있었던 시계와 비슷해서 레트로함이 물씬 풍겼어요.

바로 옆에는 다찌석이 마련되어 있어 혼자와도 부담감이 없겠더군요.

 

테이블 위에는 유럽풍의 찾잔 세트가 놓여 있었고 아기자기한 장식품들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방을 구며놓은 미니어처가 있었는데 이 모습 그대로 제방을 꾸며놓고 싶을 정도로 예쁘더라고요.

테이블보와 의자에서도 레트로함이 가득 느껴지죠.

커튼부터 장식장까지 골동품들로 가득해서 함참 동안이나 구경을 했어요.

 

한쪽 벽에는 원피스가 걸려 있었는데 너무 탐나더군요.

사이즈만 맞으면 사고 싶을 정도였어요.

화장대 위에는 눈사람과 루돌프의 인형이 있었는데

한여름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낄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엔틱한 전신거울 앞에서 인증샷 하나 남겨줬어요.

**메뉴표는 두달 전에 찍은 거라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쇼케이스 안에는 다양한 모양의 마카롱들이 들어 있었고 정말 다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어요.

곧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는데 세상 알록달록 예쁜 모습에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흑임자라떼  6,000원

 

흑임자라떼는 커피 위에 흑임자 크림이 잔뜩 올려져 나왔는데 고소하고 달달하니 취향 저격이었어요.

모히또 5,500

 

모히또는 에이드에 청귤이 가득 들어 있어서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느껴졌어요.

블루베리에이드  5,500원

 

블루베리에이드는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 있어서 예쁜 보랏빛을 띠고 있었어요.

14데이라떼 5,500원

 

14데이라떼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커피 위에 연유가 듬뿍 들어 있었고 그 위에 귀여운 곰돌이와 아이스크림 모양의 캔디가 올려져 나왔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vw2pNqNIwT/?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마카롱은 앙증맞은 2단 접시 위에 올려져 나왔어요.

다 먹고 싶었지만 그중 심사숙고 해서 고른 아이들이랍니다.

 

무지개 빛깔의 마카롱과 황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 있는 마카롱

곰돌이 모양의 마카롱과 무지개 구름 모양 마카롱

정말 먹기가 아까웠지만 먹으라고 만들어 놨으니 먹어야죵.

마카롱은 2,800-3,800원 대로 구입할 수 있었는데 가격이 사악하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모양이 정말 정교해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작품성을 인정하여 가성비가 좋다고 판단했어요.

특히 시그니처인 14데이라떼는 갓성비라고 생각합니다.

마카롱은 쫀득한 식감으로 비주얼만큼 맛도 좋다는거!

내돈내산으로 매우 흡족한 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