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순천 카페 비바브런치 베이글&파스타 찐 맛집 본문

맛집

순천 카페 비바브런치 베이글&파스타 찐 맛집

Lucychoi2022 2023. 10. 11. 19:55
728x90
반응형
순천 카페 비바브런치 베이글&파스타 찐 맛집 

순천 카페 비바브런치 베이글&파스타 찐 맛집 

한 달 전에 순천 조례호수공원 근처에 브런치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베이글과 파스타를 먹고 왔는데 입맛에 맞아서 소개드려봐요.

비바브런치

 

주소: 전남 순천시 왕지2길 13-12 1층 102호

대표번호: 0507-1360-2768

 

카페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카페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었고 입구를 들어서니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아담한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오후 1시경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꽤나 있더군요.

매장 곳곳에는 큼직한 식물들과 강아지털 조화 등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매우 싱그러움을 느꼈어요.

주방은 오픈되어 있었는데 매우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었어요.

 

메뉴표를 살펴보니 커피, 라떼, 에이드, 과일주스, 스무디 

샐러드, 파슽, 베이글 등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쇼케이스 위에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들이 놓여 있었고

쇼케이스 안쪽에는 싱싱한 과일과 야채들이 들어 있었어요.

창가 쪽에 자리가 비어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10분 남짓 주문한 음식들과 음료가 나왔어요.

음식들은 큼직한 접시에 담겨 나왔는데 양이 상당하더군요.

음료들도 기다란 컵에 가득 담겨 나와서 흡족했어요.

아몬드크림라떼  6,500원

 

아몬드크림라떼는 진한 라떼 위에 아몬드크림이 듬뿍 올려져 나왔고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카라멜마끼야또  5,500원

 

카라멜마끼야또는 진하고 달달한 카라멜맛이 취향 저격이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xb3z4YSoBr/?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쉬림프크림파스타  13,500원

 

쉬림프크림파스타는 파스타 위에 크림소스가 잔뜩 뿌려져 있었고 껍질간 새우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나왔어요.

한입 맛을 보니 담백하고 고소한 크림의 맛을 맛볼 수 있었는데 매콤한 향신료 등이 들어 있지 않았지만 전혀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새우와 곁들여 먹으니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더욱 풍성한 맛을 맛볼수 있었답니다.

머쉬룸 바질크림 파스타  13,500원

 

머쉬룸바질크림파스타는 녹진하고 꾸덕꾸덕한 소스로 바질의 향긋함을 맛볼 수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 가득 들어 있어서 너무 흡족했어요.

바질 향이 적당해서 바질을 못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 거 같았어요.

에그 베이컨 베이글 샌드 7,800원

 

에그베이컨베이글샌드는 빵 위에 참깨들이 가득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어요.

반으로 갈라보니 속에는 양상추, 베이컨, 계란후라이,토마토 등 여러 가지 식재료들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맛은 말이 필요없는 맛으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었어요.

매장 인테리어가 여심저격 분위기로 여자 손님들이 대부분이었고

아늑한 공간으로 있는 내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음식들이 입맛에 잘 맞아서 재방문하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볼 예정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p/CxXoqzjyvLy/?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