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광양 맛집 어촌일기 담백한 화덕 생선구이 맛본 후기 본문

맛집

광양 맛집 어촌일기 담백한 화덕 생선구이 맛본 후기

Lucychoi2022 2023. 10. 25. 01:17
728x90
반응형
광양 맛집 어촌일기 담백한 화덕 생선구이 맛본 후기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연락이 와서 광양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동생이 검색해보고 찾은 곳인데 생선구이를 맛나게 먹고 와서 소개드려봐요.

어촌일기

 

주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서북로 25

대표번호: 061-761-1515

 

근처에 노상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 걱정이 없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레트로한 분위기의 홀에 많은 수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먼저 온 손님들이 식사중에 있었어요.

옆에는 좀 더 작은 공간에 5-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고 공간이 나뉘어 있어서 회식이나 단체모임 하기에 딱 좋은 장소였어요.

메뉴표를 보니 화덕생선구이, 갈치조림, 병어조림, 해물된장찌개 등이 제공되었고

화덕생선구이 2인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배추김치, 잡채, 깻잎무침, 고추무침, 취나물

열무김치, 오이지, 감자조림, 생선까스가 나왔어요.

생선까스는 매우 바삭했고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먹으니 고소했어요.

잡채에는 각종채소와 목이버섯이 들어 있었고 쫄깃하니 맛났어요.

돌솥밥이 나와서 밥을 그릇에 떠내고 누룽지를 만들기 위에 물을 부은다음 뚜껑을 덮어 놓았어요.

우거지국은 구수하니 입맛에 딱 맞았답니다.

 

곧 생선구이가 나왔는데 다양한 생선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노릇노릇하니 잘 구워졌더군요.

가을에 전어구이는 빠질 수 없죠.

두마리라 하나씩 나누어 먹을 수 있었어요.

 

가자미구이와 고등어 구이

 

생선들이 다 맛있었지만 특히 고등어구이가 짭조름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고등어 구이는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

양태구이는 정말 큼직했는데 동생이 배가 부르다고 안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게 되었어요.

생선으로 배를 채워 본적은 없는거 같은데 화덕에서 구운거라 그런지 담백해서 계속 들어가더군요.

음식들을 다 먹고 후식으로 누룽지까지 챙겨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자리에서 일어서는데 아이구 소리가 절로 나더군요.

평일 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나 많아서 광양에서는 입소문난 곳인거 같았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조림도 한번 먹어볼 예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