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더로드101 하동 대형카페 지리산뷰 본문

맛집

더로드101 하동 대형카페 지리산뷰

Lucychoi2022 2022. 11. 29. 23: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의 여행 맛집 이야기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지난 10월에 하동에 위치한 대형 카페에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어요.
뭐가 그렇게 바쁜지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더로드101
주소: 경남 하동군 화개면 화개로 357
영업시간:10:00~20:00
대표번호: 070-4458-4650
기타: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와이파이 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매장 내*외부 소개
주차장 

오후 1시경 도착을 하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큰 도로를 건너서 카페로 걸어 들어갔어요.

포토존

카페 정문에 수형이 예술적으로 뻗은 소나무 한그루가 맞아 주어서 예쁜 인생 샷을 남겼어요.

넓은 잔디밭

저 멀리 카페가 보이고 한참을 걸어 들어가야 했어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여전히 뷰가 멋졌어요.

카페로 올라가는 중

카페로 올라가는 중간에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요.
저번 포스팅에 자세하게 올려놓았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https://lucychoi2022.tistory.com/17

카페에서 내려다 본 뷰
카페 외*내부 소개
카운터

출입문을 들어서면 왼편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어요.

메뉴표

메뉴표를 보니 커피류, 에이드류, 차 종 류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고 있었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라테, 쑥라떼를 주문했어요.

신제품
베이커리

카운터 맞은편에는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가 놓여 있었어요.
방금 식사를 마치고 온터라 베이커리는 패스했어요.

각종 먹거리 등

베이커리 옆쪽에는 각종 먹거리와 소모품 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1층매장 내부

1층 매장 내부에는 작은 연못이 있어 안에는 예쁜 금붕어들이 신나게 헤엄을 치고 있었어요.

1층 테라스
좌식 공간과 단체석

1층 안쪽에는 좌식 공간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방석 위에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1층에서 올려다 본 모습
서비스 바 / 시나몬파우더

서비스 바 위에는 제가 좋아하는 시나몬 파우더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닐라라떼 위에 시나몬 파우더를 듬뿍 넣었어요.


2층 공간
2층에서 내려다 본 뷰
2층 테라스 공간

2층 테라스 공간에서는 지리산 뷰가 한눈에 보여서 인기 공간이었어요.

선택한 자리

창가 쪽 공간에 자리를 잡고 멋진 뷰를 감상하였어요.

음식 소개
쑥라떼

쑥라떼는 일반 카페에서 마셨던 것보다 더 진한 쑥맛을 느낄 수 있어서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쑥라떼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아메리카노 / 아이스바닐라라떼
항공 샷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깔끔하여 입맛에 꼭 맞았어요.

바닐라라떼

바닐라라테 위에는 제가 좋아하는 시나몬을 몽땅 뿌려서 완전 제 취향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마셨어요.
한참 동안 담소를 나누며 멋진 뷰를 감상했어요.
공기가 좋고 볼거리가 많으니 저같이 자식분들이 부모님을 모시고 많이들 오셨어요.

소품샵

나가는 곳에는 소품샵이 있어서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소품샵에서 본 멋진 풍경
화분들 / 예쁜 사과

소품뿐만 아니라 화분과 분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포토존
기념샷

부모님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나눠서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매장 위치

이상으로 하동에 위치한 `더로드101` 뷰 맛집으로 추천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꼭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