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투썸플레이스 광양 카페 커피숍 추천 본문

맛집

투썸플레이스 광양 카페 커피숍 추천

Lucychoi2022 2022. 11. 28. 2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시의 여행 맛집 이야기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담소를 나누기 위해 친구네집 근처에서 가까운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어요.

투썸플레이스
주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인덕로 922 2층 (우)57762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대표번호: 061-763-0123
기타: 주차장

매장 외*내부 소개

매장 외부 모습

매장은 하나빌딩 3층 건물 중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주차장 모습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공간이 넉넉했어요.

카운터

출입문을 들어서니 왼편에 카운터가 있었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출입문 반대편 공간

카페에는 여러 가지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단체석

매장 중간 쯤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었고 안쪽에도 룸 형태의 공간이 있어서 조용히 공부나 회의 등을 하기에 딱 알맞은 곳이었어요.

매장 안쪽 공간

매장 가운데 쯤 칸막이가 세워져 있었고 또 다른 공간이 나왔어요.

창가쪽 공간

창가쪽 으로도 여러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햇볕이 많이 들어와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매장 안쪽 공간

매장 안쪽 공간은 화이트 계열의 인테리어로 매우 깔끔했어요.

넓은 공간에 좌석이 띄엄띄엄 설치되어 있었고 프라이빗 하여 마음에 꼭 들었어요.

예쁜 공간

메뉴표 및 음식 소개

메뉴표

 

메뉴표를 보니 커피류, 차, 라떼류, 아이스크림, 프라페 등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여러가지 케잌

쇼케이스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케익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료와 디저트류

카라멜마키아또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였어요.

바닐라라테 / 카라멜마키아또

10여분 뒤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항공샷

카라멜마키아또 위에 무슨 가루가 가득 얹져 있어서 직원분께 물어보았더니 고체카라멜이라고 했어요.

먹어보니 카라멜 사탕과 같은 맛이 나서 진한커피와 잘어울려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바닐라라떼

 

카라멜마키아또

양도 넉넉하여서 친구와 2시간 동안이나 이야기를 해도 잔에 음료가 남아 있었어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고 커피도 맛나서 한참 동안이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매장 위치

이상으로 투썸플레이스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꼭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