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울산 가볼만한 곳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장생포 고래빵 디저트 카페 본문

맛집

울산 가볼만한 곳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장생포 고래빵 디저트 카페

Lucychoi2022 2024. 4. 3. 08:00
728x90
반응형

 

울산 가볼 만한 곳 지난여름에 다녀왔던 장생포 고래빵 디저트 카페

 

울산 가볼만한 곳 지난여름에 다녀왔던 장생포 고래빵 디저트 카페

지난여름에 울산에 놀러 갔다가 여행 선물로 검색 중에 울산 고래빵을 방문하게 되었다.

 

현생이 바빠서 이제야 포스팅을 올려본다.

매장 소개

 

장생포 고래빵

 

🎈주소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 231번길 3

 

⏰영업시간

10:00-18:00

 

☎️대표번호

0507-1320-6568

가게 앞에 큼직한 아이스크림 조형물이 있어서 쉽게 눈에 띄었다.

평일이었지만 손님들이 꽤나 있어서 잠시 웨이팅을 했다.

매장은 여러 tv프로그램에 소개 되었고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간 곳으로 유명한 맛집이었다.

내부는 아담했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분위기였다.

메뉴로는 팥고래빵, 고래콘 아이스크림, 커피 등이 있었다.

네이버로 검색해 보니 작년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그대로인데 빵 개수가 줄었더라.

물가가 해년마다 오르는거 같다.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다른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와서 아쉽게 먹지 못했다.

1박스에 12개 짜리 포장을 선택했고 하얀 박스 안에는 고래빵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

하나 뜯어보니 정말 귀엽게 생겼다.

한입 먹어보니 폭신한 빵 속에 팥앙금이 가득 들어 있었다.

식감이 부드럽고 달달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다.

https://lucychoi2022.tistory.com/95

 

울산 가볼만한 곳 태화강 동굴피아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곳

울산 가볼만한 곳 태화강 동굴피아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곳 울산 가볼만한 곳 태화강 동굴피아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곳 지난 여름 가족들과 함께 울산에 놀러 갔었는데 이제야 올려봐요. 8월

lucychoi20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