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여수 베이커리 카페 라또아 빅오가 보이는 대형 식물원 카페 본문

맛집

여수 베이커리 카페 라또아 빅오가 보이는 대형 식물원 카페

Lucychoi2022 2024. 4. 8. 14:11
728x90
반응형

 

여수 베이커리 카페 라또아 빅오가 보이는 대형 식물원 카페

여수 베이커리 카페 라또아 빅오가 보이는 대형 식물원 카페
여수 엑스포에 놀러갔다가 근처에 위치한 라또아를 방문했는데요
작년 10월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올려봐요.

매장 소개

 

라또아
 
🎈주소
전남 여수시 공화남 3길 32 
 
⏱️영업시간
09:00-22:00
 
📞대표번호
061-666-5811
 
🚕주차장
주차장 있음

카페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1층에 빵을 굽는 공장이 있어서 입구부터 맛있는 빵냄새가 진동을 하더군요.

커피 주문은 2층에서 할 수 있었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카운터는 입구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었고

한쪽에는 베이커리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고
그 옆으로는 여러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메뉴 소개

먼저 음료로는 라떼, 커피, 티, 에이드, 스무디 등이 있었고
브런치 메뉴로 파스타, 피자, 리조또 등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베이커리 코너로 가보니 빵 종류가 상당하더라고요.

각양각색의 빵들이 즐비해 있었고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순간 선택장애가 왔어요.

빵들이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더군요.

점심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빵배가 따로 있는지 순간 군침이 폭발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케이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음료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메뉴들을 선택하고 주문한 음료들이 나오는 동안 위층에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3층에 도착했는데 3층에는 손님들이 거의 없더군요.

엄청 넓고 다양한 테이블이 놓여 있었으며

아치형의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곳이었어요.

이곳도 좋았지만 전망이 제일 좋을 거 같은 5층으로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

5층은 예쁜 식물들이 반겨주었어요.

군데군데 이름모를 식물들이 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했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여수 카페 라또아의 5층에서는 오션뷰는 기본이고 빅오를 볼 수 있었어요.
저녁에 오면 빅오쇼를 감상할 수 있겠다 싶더군요.

루프탑에는 몇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큼직한 찻잔 조형물이 놓여 있어서 포토존으로 딱 좋은 곳이었어요.

곧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가 나왔어요.

제가 선택한 것은 라또아라떼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였어요.
 
가격은 8천원으로 후덜덜했지만
수제 오렌지청과 천연 스테비아 크림이 올라간 라떼로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었답니다.

고구마 모양의 빵은 찹쌀로 만들어져서 식감이 쫀득했고
안에는 고구마로 만든 필링이 가득했어요.

초코머핀은 꾸덕한 식감으로 달달했고 아몬드가 잔뜩 올려져 있어 고소한 맛이 더해졌어요.

소시지빵은 따뜻하게 데워져 나왔고 입맛에 잘 맞았어요.


맛있는 티타임을 가지고 루프탑으로 가서 인생샷도 하나 남겨봤어요.
 
다음에는 빅오쇼 보러 저녁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