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여수 돌산 카페 이디야커피 가성비 좋았던 커피숍 본문

맛집

여수 돌산 카페 이디야커피 가성비 좋았던 커피숍

Lucychoi2022 2024. 4. 29. 08:59
728x90
반응형

 

여수 돌산 카페 이디야커피 가성비 좋았던 커피숍

 

여수 돌산 카페 이디야커피 가성비 좋았던 커피숍

여수 돌산 근처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이디야커피를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오션힐 호텔 건너편으로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쉽게 띄었다.

마침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상품권으로 주문을 했는데 

꼭 공짜로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매장 소개

 

 

💫이디야커피 여수돌산우두리점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76

 

⏱️영업시간

09:00-22:00

 

☎️대표번호

061-644-8045

 

🚗주차장

주차장 있음

매장에 들어서니 맞은편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었다.

입구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었지만 상품권을 사용해야 해서 카운터에서 주문을 했다.

메뉴 소개

이디야는 메뉴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방문한 날짜는 지난 2월 경으로 겨울 간식이 있었는데 꿀호떡과 흑임자 붕어빵 등이 있었다.

진열장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수와 디저트가 놓여 있었다.

안쪽에는 이디야커피 md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쿠로미 핫팩과 블랭킷, 달력들이 놓여 있었다.

너무 귀여워서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상품들이었다.

곧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와서 2층으로 가지고 올라왔다.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앞에 건물이 있어서 오션뷰를 제대로 볼 수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초콜릿 3,900원

쉐이크 4,500원

 

이디야커피의 커피 가격은 3천 원-5천 원대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양도 푸짐해서 어떨때는 다 못 먹고 남길 때도 있었다.

메이플 넛 브레드 5,400원

 

그리고 메이플 넛 브레드는 이디야커피에 방문할 때마다 주문하는 최애 메뉴인데

두툼한 빵을 휘핑크림에 찍어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

 

약 세달 전에 다녀와서 솔직히 이 커피들은 종류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

둘 중에 하나는 내가 주문한 게 확실한데 도무지 생각이 안 난다.

베이컨포테이토 스퀘어피자 4,200원

 

일반적인 피자의 모양과 달리 네모난 비주얼의 피자라 호기심에 주문해 봤는데

예상외로 먹을만했다.

 

점심 식사를 하고 방문했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해치웠다.

 

오션뷰가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것은 매우 흡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