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통영 호텔 가성비 숙소 브라운도트 호텔 통영항남점 골드패밀리 펜트하우스 후기 본문

여행

통영 호텔 가성비 숙소 브라운도트 호텔 통영항남점 골드패밀리 펜트하우스 후기

Lucychoi2022 2024. 3. 3. 08:00
728x90
반응형

 

통영 호텔 가성비 숙소 브라운도트 호텔 통영항남점 골드패밀리 펜트하우스 후기

 

통영 호텔 가성비 숙소 브라운도트 호텔 통영항남점 골드패밀리 펜트하우스 후기

통영으로 여행을 갔다가 통영시장근처에 숙소를 검색하던 중 시장과 도보로 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브라운도트 호텔을 예약했다.

 

패밀리룸을 예약했는데 맨꼭대기 층으로 경관이 좋았고 거실과 방이 넓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그리고 야놀자에서 이것 저것 할인을 받아 10만 원대의 요금으로 예약하여 가성비가 정말 좋았다.

호텔 소개

 

브라운도트호텔 통영항남점

 

주소

경남 통영시 동충4길 53

 

대표번호

0507-1442-8533

 

기타

주차, 발렛파킹

차는 발레파킹을 해주시는데 주차장이 꽉 찰 경우 호텔 인근 도로에 주차를 해주니

주차 후 차량이 어디에 주차가 되어 있는지 꼭 확인을 해야 한다.

 

로비로 들어오니 세탁기와 스타일러가 있었고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우리가 예약한 7층으로 올라갔다.

 

7층에는 조식을 위한 카페테리아가 마련되어 있었고

조식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다.

이곳의 입실시간은 오후 3시에서 다음날 낮 12시까지로 

입실이 빠르고 퇴실이 늦어서 정말 좋았다.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9시까지로 그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다.

키를 열고 들어가니 오른쪽에 두 개의 공간이 나왔다.

정면에는 화장실이 있었고 욕실과 따로 구분되어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바로 옆 샤워장은 공간이 상당히 넓었고 샤워기가 두 개나 마련되어 동시에 들어가서 사용할 수 있었다.

 

욕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왼쪽 공간은 거실로 테이블과 TV가 있었고

TV 옆에는 포트, 커피, 로션, 빗, 드라이기 등이 놓여 있었다.

 

그리고 어메니티가 잔뜩 올려져 있어서 깜짝 놀랐다.

한쪽에는 냉장고와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었고

냉장고에는 생수가 가득 들어 있어서 두 번 놀랐다.

 

선반에는 집기류와 프라이팬, 냄비, 컵등이 놓여 있었고 

인덕션이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었다.

바로 옆 방도 공간이 꽤나 넓었고 TV가 한대 더 있었다.

한쪽에는 침구류가 잔뜩 쌓여 있었다.

이곳의 좋은 점은 테라스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다.

숙소 바로 옆에는 카페테리아가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는 내일 아침 먹을 시리얼, 잼, 계란 프라이를 할 수 있는 팬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

원두커피 기기와

정수기, 전자레인지도 설치되어 있었다.

밖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돌아오니 캄캄한 밤이 되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통영의 야경은 정말 멋졌다.

카페테리아로 가서 야경을 구경했는데

손님들이 많이들 올라와서 풍경을 감상했다.

여름에는 어린이 풀장도 운영하는 거 같았다.

여기서 맥주 한잔 하면 좋았을 텐데 이날 유독 추운 날씨여서 룸으로 들어갔다.

팬트하우스라 방이 추우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오히려 너무 뜨거워서 걱정을 했다는...^^

다음날 아침 토스트와 딸기잼

계란 프라이를 구워서 식사를 했다.

원래 계란프라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날은 정말 맛이 좋았다.

냉장고 안에는 우유와 주스가 있었는데 따뜻한 원두커피 선택했다.

원두커피와 함께 조식을 든든하게 챙겨 먹었다.

 

호텔이지만 펜션 같은 분위기로 가성비가 좋아 하룻밤 지내기 딱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