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순천카페 카페라움 와온해변 근처 오션뷰 카페 본문

맛집

순천카페 카페라움 와온해변 근처 오션뷰 카페

Lucychoi2022 2023. 2. 9. 0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순천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왔어요.
바다가 보고 싶어서 와온해변에 놀러 갔었는데 오션뷰가 너무 멋진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는 라움 리조트 안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카페 주차장 맞은 편에는 바닷속 그림이 그려진 포토존이 있었어요.
그림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있어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꼬마 손님들이 매우 좋아할 공간일 거 같았어요.

카페 앞쪽에는 수영장이 펼쳐져 있었고 그 주위로는 썬베드가 놓여 있었어요.
수영장 안에 가득 차 있는 물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수영장과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풍경이 정말 예술적이었어요.
와온해변은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다른 곳과 달리 바다가 유난히 반짝거리는 같아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왼편에는 리조트 안내 데스크가 있었고 오른편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었어요.
카페 안쪽에는 맛있는 베이커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우리는 방금 식사를 하고 와서 디저트는 패스했어요.
카운터 앞에는 전라남도 관광 안내문이 있어서 참고할 겸 몇 개 챙겨 왔답니다.

메뉴표를 살펴보니 커피류, 라떼류, 에이드, 스무디, 차, 주스 등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받아 들고 홀이 마련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카페 입구에는 사인이 붙어 있었는데 유명한 분들이 오셨다 가셨나 봐요.

홀에 들어서니 바닥도 반짝반짝 조명도 반짝반짝 너무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어요.
평일인데도 불고하고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레진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인데 꽃과 풀들로 만든 거라 너무 예뻤어요.
카페 이곳저곳을 구경하고 있는데 아노씨가 보이지 않아서 2층과 연결된 테라스로 나가봤어요.

편안한 의자에 온몸을 늘어뜨리고 있었어요.
낮술 드신 거 같은 비주얼에 빵 터졌어요. ㅋㅋ

달모양의 의자에서 바라본 오션뷰는 너무 아름다웠어요.
테라스에는 테이블이 여러 개 놓여 있었어요.
따뜻한 날씨에는 이곳에서 커피를 즐기면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테라스 끝쪽까지 가보니 와온해변의 풍경을 더욱 만끽할 수 있었어요.
바닷물이 빠져서 넓은 갯벌의 모습이 드러났답니다.
와온해변은 낙조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아름다운 뷰에 빠져든 사이
아노씨가 또 사라져서 주위를 둘러봤어요.

세상 편한 자세로 누워 있었어요.
손님... 여기서 주무시면 안되구요..

테라스에서 햇살을 가득 받고 안으로 들어왔어요.
만석이었던 창가 쪽에 자리가 비어서 당장 자리를 옮겼어요.
물멍을 하고 있으니 온몸에 긴장이 풀리면서 잠이 슬슬 오기 시작했답니다.

신나게 구경하다 보니 커피 마시는 것도 잊고 있었네요.
커피에 온기가 조금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모양도 흐트러지지 않고 예쁜 하트 모양을 유지하고 있었네요.
오션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그야말로 꿀맛이었어요.
햇살 맛집이라 실내가 따뜻해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기에도 딱 좋았어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던지 벌써 카페에 온 지 2시간이 다되어 가고 있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재방문을 기약하며 집으로 돌아왔어요.
정말 휴양지에 다녀온 거 같이 잘 쉬어서 몸이 아주 가뿐했답니다.
순천 `카페라움`뷰맛집으로 소개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https://blog.naver.com/bakbakbak1/223038012000

 

순천 왕지동 맛집 와규더테이블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순천 왕지동 맛집 `와규더테이블` 이예요. 와규더테이블 레...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bakbakbak1/222976130354

 

르꼬뮤네 순천분위기좋은카페 디저트 천국

2023년 1월 4일... 어제 해돋이를 본거 같은데 벌써 4일이나 지나가고 있었어요. 작년 이맘때쯤에는 시간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