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여수 카페 스타벅스 MD /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주문시 돈봉투 본문

맛집

여수 카페 스타벅스 MD /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주문시 돈봉투

Lucychoi2022 2024. 2. 22. 10:38
728x90
반응형

 

여수 카페 스타벅스 MD /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주문 시 돈봉투

여수 카페 스타벅스 MD /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주문시 돈봉투

1월 말에 여수에 잠깐 볼일이 있어서 내려 갔다가 해양공원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방문했다.

청룡의 해를 맞아 신메뉴가 출시 되어 주문했더니 청룡이 그려진 돈봉투를 줘서 명절에 요긴하게 썼다.

매장 소개

 

스타벅스 여수해양공원점

 

🎈주소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92

 

⏱️영업시간

09:00-21:00

 

☎️대표번호

1522-3232

여수 스타벅스 해양공원점은 바로 앞에 오션뷰가 펼쳐져 있어서 2층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을 거 같았다.

입구를 들어서니 오른쪽에는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왼쪽에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었다.

메뉴 소개

메뉴들 중에 눈에 띄는 메뉴는 청룡의 해를 맞아 출시된 푸른용클래식 밀크티, 푸른용 헤이즐넛라떼 였다

둘 중 어떤 것을 선택할까 고민하던 중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로 주문을 했다.

스타벅스 쿠폰이 종종 들어와서 일 년에 2-3번 정도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거 같다.

스타벅스 MD도 출시되었는데 청룡 콘셉트와 맞게 곳곳에 블루톤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패키지가 세련되어 선물용으로 너무 좋아 보였다.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2층으로 올라갔다.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창가 쪽 근처도 가지 못했다. 

여수 바다는 방금 밖에서 실컷 구경하고 왔으니 가장 편해 보이는 빈자리를 찾아 앉았다.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6,300원

 

푸른용 헤이즐넛라떼는 라떼 위에 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는데

푸른빛이 감돌고 있었다.

 

한 모금 마셔보니 달콤한 크림에 약간의 민트맛을 느낄 수 있었다.

민트맛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라떼 주문하고 받은 돈봉투는

흰 바탕에 청룡이 여의주를 물고 있는 모습으로 

매우 전통적인 느낌의 디자인이었다.

또 한 개는 남색에 똑같은 무늬가 반복되어 있는 봉투였는데 청룡의 비늘을 나타낸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 봤다.

스타벅스 다녀오고  몇 주 후 명절이었는데

스타벅스 돈봉투를 요긴하게 사용했다.

내년에도 돈봉투 받으러 꼭 방문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