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여수 오션뷰 레스토랑 정쿡에서 파스타로 해장한 후기 본문

맛집

여수 오션뷰 레스토랑 정쿡에서 파스타로 해장한 후기

Lucychoi2022 2024. 2. 14. 10:43
728x90
반응형

 

여수 오션뷰 레스토랑 정쿡에서 파스타로 해장한 후기

여수 오션뷰 레스토랑 정쿡에서 파스타로 해장한 후기
오랜만에 여수로 바람을 쐬러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정쿡을 방문했다.
다른 지역에서 정쿡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메뉴는 비슷했지만 오션뷰가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다.

매장 소개

 

정쿡
 
🎈주소
전남 여수시 예울마루로 35-64 3층
 
⏰영업시간
11:00-21:00
 
☎️대표번호
0507-1310-1050
 
🚗주차장
주차장 있음

 
 
 
 

매장은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는데
엘리베이터 벽에 각종 이벤트 정보가 담긴 안내문이 부착되어 있었다.

드디어 3층 입구에 도착
바깥쪽에는 아담한 웨이팅석이 놓여 있었다.

안으로 들어서니 넓은 홀이 펼쳐졌고 
내부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매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였다.

창가 쪽은 웅천의 시원스런 바다가 내려다 보였고
이미 손님들로 가득차서 자리가 없었다.

한쪽에는 10여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다.

주방은 오픈 주방이라 요리를 하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었으며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었다.

이곳은 조명 맛집으로 큼직한 샹들리에와 작은 조명들로 꾸며져 있어서
예쁜 인테리어에 계속 눈길이 갔다.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 터라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위에는 멋진 요트들이 정박해 있었고 
날씨가 조금 흐려서 더욱 운치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었고
키오스크 위에는 생일날 1만 원 쿠폰증정, 매달 이벤트 쿠폰지급 등 각종 혜택에 관한 안내문이 놓여 있었다.

메뉴 소개

 

메뉴는 크게 스테이크, 리조또, 필라프, 파스타, 피자, 파히타, 샐러드 등이 제공되고 있었다.

 

비프찹 목살 스테이크 콤보 64,900원  [ 필라프 + 목살스테이크 + 비프찹스테이크 ]
 
비프찹 목살 스테이크는 필라프, 목살스테이크, 비프찹스테이크 3가지 구성으로 
가성비가 좋은 메뉴였다.
 
필라프는 여러 가지 재료 중 2가지의 재료를 선택할 수 있고
새우와 베이컨으로 정했다.

새우는 통째로 들어 있어서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우 좋았다.

비프찹스테이크는 양파, 버섯, 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들이 들어 있었고
새콤 달콤한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목살이 두덩어리가 나왔고
가니쉬로 옥수수, 미나리, 양파, 버섯 등이 곁들여져 있었다.

목살이 두툼해서 식감이 좋았고 풍성한 육즙을 볼 수 있었다.

반반피자 19,900원
 
반반피자는 여러가지 피자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고
마르게리따피자와 소보로 피자로 주문을 했다.

피자를 주문하면 핫소스와 파마산치즈를 가져다준다.
씬 피자라 도우가 얇고 담백했으며 
특히 바삭하고 달달한 소보로 피자가 더욱 입맛에 맞았다.

궁중 빠쉐 파스타 1.5 인분 20,900원
 
궁중 빠쉐 파스타는 고급진 신선로에 담겨 나왔는데
가운데에는 양초가 들어 있어서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을 수 있었다.

신선로 안에는 오징어, 조개, 홍합,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들과 야채들이 들어 있었고

1.5인분이라 양이 상당했다.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했고 신라면 맵기로 주문했는데
매콤하니 취향 저격이었다.
 
아노님이 전날 음주를 했는데 해장하기 딱 좋은 메뉴였다.

각종 해산물이  육수로 우러나오니 국물이 정말 시원해서 계속 손이 갔다.

4명이서 음식들을 초토화시켜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