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스타벅스 광양마동DT점 2가지 신메뉴 후기 5월 MD 본문

맛집

스타벅스 광양마동DT점 2가지 신메뉴 후기 5월 MD

Lucychoi2022 2024. 5. 8. 21:1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광양마동DT점 2가지 신메뉴  후기 5월 MD

 
스타벅스 광양마동DT점 2가지 신메뉴  후기 5월 MD
스타벅스 쿠폰이 생겨서 중마동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방문했다.
마침 신메뉴가 나와서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둘 중 한개의 메뉴가 입맛에 꼭 맞았다.

매장 소개

 

스타벅스 광양마동DT점
 
🎈주소
전남 광양시 백운로 1267
 
☎️대표번호
1522-3232
 
🚗주차장 
주차장 있음

매장은 큰 대로변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에 쉽게 띄었고 지어진지 얼만 안되었는지 
외관이 매우 깔끔했다.
 
주차장이 넓었으나 만차여서 매장 옆에 있는 길가에 주차를 했다.


매장으로 들어가니 맞은편에 카운터가 있었고
오른쪽에는 몇 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요즘 주문을 거의 키오스크로 하나 스타벅스는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한다.
또 한 가지는 진동벨이 없어서 메뉴가 나오면 번호를 불러주기 때문에
카운터 옆에 서서 기다려야 한다.
쇼케이스에는 달달한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었으나
점심을 많이 먹어서 디저트는 패스했다.

이번 스타벅스 MD상품은 SAY THANK 굿즈로 꽃을 주제로 한 쿠키, 커피잔 세트, 텀블러, 에코백 등으로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딱 좋았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동안 카운터 옆에 있는 좌석에서 잠시 기다렸다.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 손님들이 꽤나 많았다.
다행히 창가 쪽에 한 군데가 비어있어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6,300원
 
밀크티는 내가 픽한 건데 슬러시로 한입 먹어보니 많이 달지도 않고 얼그레이 맛이 살짝 도는 것 같기도 하면서
뭔가 심심한 맛이었다.

신메뉴라 잔뜩 기대했었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 맞지 않았다.

씨쏠트 캐러멜 콜드브루 6,300원
 
이것은 아노님이 주문한 건데 아래쪽에는 콜드브루 위에는 크림이 잔뜩 올려져 나왔다.
맛을 보니 달콤한 카라멜에 짭조름한 맛이 살짝 돌면서 마지막은 콜드브루가 깔끔하게 잡아줘서 입맛에 꼭 맞았다.

아노님은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이 음료는 달아도 입맛에 맞다고 했다.
정작 내가 주문한 것은 먹지도 않고 아노님것만 뺏어 먹었다.
 
스타벅스에 오면 대부분 돌체 라테를 주문했는데 당분간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만 주문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