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제2회 여자만새고막축제 11월 여수 축제 본문

여행

제2회 여자만새고막축제 11월 여수 축제

Lucychoi2022 2023. 11. 30. 08:00
728x90
반응형
제2회 여자만새고막축제 11월 여수 축제

 

여자만새고막축제
 
🎈주소: 전남 여수시 율촌면 조화리 938
⏰운영기간: 2023.11.9-2023.11.12

여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일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우연히 여자만새고막축제를 발견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축제는 이제 2회 차로 개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가 모르고 있었나 봐요.

 

안으로 들어가니 양옆으로 천막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더군요.
오후 3시경에 방문했는데 방문객들이 꽤나 있더군요.

야시장 하면 풍선 터트리기가 바로 연상이 되는데요 달고나 뽑기 

나무조각 맞추기 등 다양한 인형 뽑기 게임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한쪽에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파는 코너들도 있었는데 미니크랩, 코코넛새우, 터키아이스크림 등이 진열되어 있었고 매우 먹음직스러웠답니다.

그리고 각종 소품들들과 솥뚜껑떡볶이, 회오리감자, 부산어묵

전주빵, 꽈배기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했어요.

향토음식관에는 낮부터 술을 즐기고 있는 손님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순대야채볶음, 도토리묵, 오징어순대,, 쪽갈비, 해물파전, 인삼튀김 등 없는 게 없더라고요.

포장마차 앞에는 통돼지 바베큐가 회전하면서 익어가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옆 코노에서는 즉석 구움빵이 오븐에서 구워지고 있었는데 달달하고 고소한 빵향기가 정말 좋았어요.

앞쪽에는 무대가 있었는데 이른 시간이라 아직 공연은 하고 있지 않았어요,

대신  품바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이곳에 방문객들이 가장 많았어요.

그리고 무대 근처에는 여자만고막이 가득 놓여 있었고 축제에 방문한 손님들이 전부 고막을 한 망씩 사가더라고요.

꼬막은 정말 싱싱해서 상태가 매우 좋아 보였어요.

이날 다른 약속이 있어서 축제장을 빨리 빠져나왔는데 다음에는 일정을 잡고 방문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 공연도 꼭 보러 올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