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찹쌀떡 추천 보관방법/ 떡주문/답례품/명절선물/ 만나찰떡 본문

식품리뷰

찹쌀떡 추천 보관방법/ 떡주문/답례품/명절선물/ 만나찰떡

Lucychoi2022 2023. 10. 9. 20:20
728x90
반응형
찹쌀떡 추천 보관방법/ 떡주문/답례품/명절선물/ 만나찰떡

찹쌀떡 추천 보관방법/ 떡주문/답례품/명절선물/ 만나찰떡

제가 떡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떡을 사려면 집에서 좀 멀기도 하고 집 근처 마트에서 사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 맞지가 않더군요.

온라인이나 TV쇼핑몰에서 떡을 파는 것을 봤는데 떡집에서 만든것 보다 질이 떨어지고 맛이 없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들어서 한 번도 구매해 본 적이 없다가 이번에 만나찰떡을 알게 되어서 먹어봤는데 떡집에서 방금 만든 것 같이 찰지고 맛도 좋아 소개드려봐요.

옛맛이 그리울 때, 만나찰떡 : 만나찰떡 (naver.com)

 

옛맛이 그리울 때, 만나찰떡 : 만나찰떡

정성스레 직접 팥을 삶고 볶아 만든 팥앙금과 팥고물 옛날 수제 찹쌀떡

smartstore.naver.com

주문은 오전에 하니 다음날 받아 볼수가 있었어요.

떡은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고 떡박스는 봉투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아이스팩이 동봉되어 있어서 신선한 상태였고

찰떡 보관방법에 관한 안내문이 들어 있었어요.

받은 떡은 소분하여 냉동실 깊숙한 곳에 급속히 냉동하고 

먹을때는 실온에서 1-2 시간 자연해동하면 처음 맛 그대로 먹을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봉투를 열어보니 흰색 박스가 나왔는데 포장이 고급져서 선물용이나 답례품으로도 좋겠더군요.

 

박스를 펼쳐보니 12개의 찰떡이 개별포장되어 가지런하게 담겨 있었어요.

찰떡은 보기에도 매우 큼직하더군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으니 외출할때나 여행 갈 때 챙겨가기 좋겠더라고요.

포장지를 까서 보니 쫀득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졌고 떡에는 팥고물이 잔뜩 묻어 있었어요.

두께도 꽤나 도톰하여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더군요.

칼로 찰떡의 가운데를 잘라보니 찹쌀떡 속에 팥앙금이 꽉 들어차있었어요.

만나찰떡의 찹쌀은 100% 국산만을 사용하고 팥앙금은 새벽에 직접 삶아서 만든 것으로 팥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차를 따뜻하게 준비하고 드디어 찹쌀떡을 시식했어요.

쫀득한 찹쌀떡과 달콤하고 고소한 팥앙금은 제 입맛에 꼭 맞았고 떡은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안 될 거 같은 편견들이 확 깨지는 순간이었어요.

 

한 개만 먹어도 배가 불렀지만 제가 워낙 떡을 좋아하는지라 두개나 먹어 버렸어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니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하게 챙겨 먹기 딱 좋겠더군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며칠이 지나서 먹어보니 처음 먹었던 맛 그대로를 맛볼 수 있었어요.

손님 접대시에나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좋아서 재구매할 예정이랍니다.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