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순천 여행 와온해변 와온공원 본문

여행

순천 여행 와온해변 와온공원

Lucychoi2022 2023. 3. 14. 01: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순천에 위치한 와온공원이에요.

와온해변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으로 해안을 따라 다리가 놓여 있어서 산책하기에 딱 좋은 코스였어요.

공원에는 작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고 차들이 꽤나 많았어요.

주차장 한편에는 표지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공원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가면 와온해변, 오른쪽으로 가면 용산전망대가 있었어요.

낮은 계단을 타고 올라가니 넓은 공원이 펼쳐졌어요.

잔디가 깔려있는 바닥에는 징검다리 같은 평평한 돌이 깔려 있었고 큰 나무들이 쭉쭉 뻗어 있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oKW-oCvtqp/?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Lucychoi님 : "비주얼부터 넘사벽..완벽한 맛도리..😋🥰😍 #더담#협찬 한방인삼족발 소

437 Likes, 33 Comments - Lucychoi (@lucychoi2022) on Instagram: "비주얼부터 넘사벽..완벽한 맛도리..😋🥰😍 #더담#협찬 한방인삼족발 ..."

www.instagram.com

이 소나무는 얼마나 나이가 많은지 다른 나무들보다 몇 배 이상 길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한참을 바라보았답니다.

공원 중간중간에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도시락을 싸와서 놀기에 참 좋을 거 같았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도시락을 싸왔을 텐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도시락을 싸 올 거예요.

공원 가운데는 무대 같은 곳이 있었고 그 주위에 동그랗게 나무들과 벤치가 놓여 있었어요.

공원 한편에는 팔각정이 있어서 매우 운치 있었어요.

해안가 쪽에는 운동기구들이 있었고 먼저 온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있었어요.

오션뷰를 바라보고 운동을 할 수 있다니 갑자기 운동 욕구가 솟구쳤어요.

운동 기구를 지나니 큼직한 표지판이 있었고 `유네스코 순천 생물권보전지역`이라는 문구와 함께 그에 따른 안내문이 쓰여 있었어요.

전망대 쪽에는 나무데크가 깔려 있었고 이곳에서는 멋진 와온해변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reel/CoMqf9TpEAf/?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Lucychoi님 : "와온해변으로 와온...🤩😍🥰 #순천와온 #순천와온해변 #순천와온공원 #와

448 Likes, 27 Comments - Lucychoi (@lucychoi2022) on Instagram: "와온해변으로 와온...🤩😍🥰 #순천와온 #순천와온해변 #순천와온공원 #..."

www.instagram.com

 

왼쪽에는 엄청난 양의 부표들이 쌓아져 있었고 저 멀리 크고 작은 섬들도 보였어요.

완전 포토존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었어요.

하늘에는 약간 구름이 끼어서 바다는 은빛으로 빛나고 있었어요.

너무 멋진 풍경에 입이 딱 벌어졌답니다.

한참을 물멍을 하고 섰어요.

이 전망대 옆으로는 나무로 된 다리가 나왔는데 길이는 3km 정도 되었고 해안가를 빙 둘러서 산책을 할 수 있는 코스였어요.

이곳으로 가면 용산전망대에 갈 수가 있었어요.

우리는 일정이 있어서 전망대는 다음에 가보기로 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p/CqdCdvQSYWc/?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Lucychoi님 : "#밥꽃이야기들마루#협찬 👏주소: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496 밥꽃이야기 들

 

www.instagram.com

공원에는 `와온해변`이 큼직하게 쓰인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처음 사진에서 너무 왼쪽으로 치우쳐서 찍은 거 같아서 다시 가운데 쪽 동그랑미에 얼굴을 넣고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 아노씨의 자세가 이렇게 나오다니... 너무 웃겨서 빵 터졌답니다.

이상으로 순천 `와온해변` 순천 가볼 만한 곳으로 소개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꼭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