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이디야 사용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이디야 사용 후기

Lucychoi2022 2024. 2. 2. 11:00
728x90
반응형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이디야 사용 후기

설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10대 20대 명절 선물로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상품권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았다.
이유는 각종 문화, 공연, 전시 등에 이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했다.
 

 

울집 첫째와 막둥이가 학교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많이 받아와서 자연스럽게 사용처를 찾아보게 되었다.

 

온라인사용처

먼저 온라인 사용처로는 넥슨, 한컴, 테일즈런너 등 각종게임
11번가, 현대몰, 신세계 등 쇼핑몰
아프리카티브이, 카카오티브이, 네이버 등 콘텐츠
메가박스, 씨지브이, 롯데시네마, 영풍문고 등 문화
모빌리언스카드, 페이코, 엔페이 등으로 교환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로는
빕스, 아웃백, 뚜레쥬르, 탐앤탐스 등 외식
씨지브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공연/영화
교보문고, 영풍문고, 북스리브로 등 서점
아트박스, 오피스디포 등 문구/음반
제이드가든, 서울타워, 대구아쿠아리움 등 여행/레저
슈마커, 반지대학 등 쇼핑
등에 사용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상품권으로 순천 와온에 위치한 이디야를 방문했다.

이디야 와온 해변점은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 곳이다.

이디야는 가성비가 좋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항상 만족을 하고 온다.

메뉴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오기도 한다.

계절메뉴로는 딸기듬뿍라떼와 생강차, 쌍화차

그리고 따끈한 겨울 간식으로 콘치즈계란빵, 꿀호떡, 흑임자붕어빵도 있었다.

 

원래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 하지만
문화상품권은 키오스크로 사용을 할 수 없으니 직원에게 직접 가서 상품권을 보여주고 주문을 해야 한다.

2층 테라스에는 꽤나 넓은데 썬베드와 흔들의자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오션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다.

겨울이라 추워서 손님들이 아무도 없었다.

곧 주문한 음료들이 나오고
3층으로 올라갔다.

토피넛쇼콜라 4,700원
막둥이가 고른 토피넛쇼콜라는 달콤한 휘핑크림과 초콜릿 칩 그리고 연유가 더해져서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다.

딸기 듬뿍 라떼 3,900원
 
내가 고른 딸기듬뿍라떼는 계절 메뉴로 우유에 딸기시럽이 듬뿍 들어 있어서 상큼한 게 취향 저격이었다.

허니카라멜 브레드 5,200원
허니카라멜 브레드는 양이 푸짐하고 카라멜소스에 생크림이 곁들여져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었다.

 

흑임자붕어빵 2,500원
 
겨울 간식 메뉴인 흑임자붕어빵은 총 5개로 크기가 정말 미니 사이즈였다.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까울 지경이었다.

속에는 팥앙금이 가득 들어 있어서 정말 맛나게 먹었다.

은빛으로 빛나는 오션뷰를 보며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니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리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