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일상 여행 맛집이야기❤️

별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광양맛집 분식 본문

맛집

별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광양맛집 분식

Lucychoi2022 2023. 11. 22. 22:53
728x90
반응형
별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광양맛집 분식

별찍어 먹는 스텔라떡볶이 광양맛집 분식
요즘 TV광고에서 스텔라떡볶이가 핫하더군요.
마침 광양에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스텔라떡볶이 광양중마점
대표번호: 전남 광양시 사동로 173 1층
영업시간: 11:00-22:00
                매주 화요일은 15시 오픈
대표번호: 0507-1471-3740

매장은 중마초등학교 근처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었고 
간판에는 큼직한 별모양과 핑크핑크한 인테리어로 눈에 쉽게 띄었어요.

 

입구를 들어서니 맞은편에 주방이 있었고 테이블이 4개 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내부도 노란 빛깔로 매우 화사했고 신상가게답게 온통 반짝반짝 광이 나더군요.

 

벽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를 진행중이었는데요.
혹시 방문 하시면 참여해보세요.
테이블 위에는 별튀김 맛있게 먹는법에 관한 안내문이 있어서 맛이 어떨지 매우 기대가 되었어요.

메뉴로는 다양한 떡볶이, 라볶이, 토핑, 세트메뉴, 튀김, 사이드 등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었어요.
 

곧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왔어요.

음식들은 핑크핑크한 레토르 그릇에 담겨나와서 더욱 돋보였어요.

치즈라볶이 11,500원
 
치즈라볶이는 치즈가 듬뿍 올려져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어요.

 

치즈를 들어올리니 위로 쭉 늘어져서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라볶이에는 떡볶이와 라면, 메추리알, 어묵 그리고 야채들이 들어 있었고 
라면은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딱 좋았어요.

떡볶이는 유난히 짜리몽땅했고 먹어보니 쫄깃쫄깃 매콤하니 입맛에 잘 맞았어요.

떡볶이를 주문하면 다양한 별튀김 중 한개를 골라야 하는데 저는 치즈별을 골랐어요.

별을 콕 찍어서 먹으니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한층 더 다양한 풍미를 맛봤어요.

https://youtube.com/shorts/EAvY7vq0Q4o?si=lQXFCl1Kc-IB4Gk0

어묵탕  3,500원

 

떡볶이에 어묵탕이 빠질 수 없잖아요.

어묵탕은 건더기가 가득 들어 있었고 딱 먹기 좋게 잘라져 나왔어요.

어묵국물을 마셔보니 감칠맛이 좋았고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줬어요.

생크림빵 1,980원 ----990원

 

생크림빵은 50%반값 세일중이라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손으로 집어보니 차가운 감촉으로 냉동고에서 나왔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유통기한도 24년 7월 25일까지로 매우 넉넉했어요.

반으로 갈라보니 필링이 가득 들어 있었고 딱 봐도 5센치가 되보였어요.

크림은 살짝 얼어 있어서 한입 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렸어요.

달달하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떡볶이 국물에 컵밥을 주문해서 말아먹고 싶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먹지를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꼭 컵밥을 먹어볼 예정이랍니다.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